오늘은 탄소 배터리를 개발하고 있는 곳의 주가는 앞으로 어떻게 변하게 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노신소재 앞으로의 주가는?
나노신소재 사업에는 디스플레이 반도체 태양전지, 이차전지 등의 소재가 다양합니다. 관련 주식으로는 LG에너지소루션을 찾아볼 수있는데요. 실리콘음극재를 적용하도록 하면서 더 주목받게 되었다. 바로 배터리의 고용량화를 만들 수있기 때문인 건데요. 자세한 원리는 어렵게 다가오지만 분명한 점은 "실리콘음극재가 고성능 전기차에 우선적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전기차의 주행거리를 늘릴 수있고 그에 따른 시장 성장을 결코 무시할 수없다는 것이죠.
지금 나노신소재의 시가총액을 살펴보면 8,700억원이며 2차전지소재로의 비중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23년 하반기에는 미국, 유럽, 일본에 공장을 설립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점점 늘려나가고 커져가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처음 핫한 소재가 등장하게 되면 기대감이 같이 반영되어 주가가 많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과연 이게 계속될지는 의문입니다.
재무분석을 본다면
이정도면 부채비율도 나쁘지 않고, 앞으로 계획을 봐도 꽤나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데요. 하지만 이 안에서도 삼성주식에서 배웠듯 버는 사람이 있고 잃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전망을 봤을 때나 현재의 차트도 나쁘지 않아 모아볼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 어쨋건 지금 높아질데로 올라가서 저점으로 떨어지길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댓글